본문 바로가기

음향 관련/이어폰

버즈 라이브 구매 후기

버즈 라이브 구매했습니다.

제 폰인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2월달에 구매해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주더군요.

솔직히 말만 혜택을 드립니다!이지 재고 처리용이잖아요 ㅋㅋㅋ

그래도 샀습니다.

이번엔 제가 사용하는 용도는 아니고 어머님이 누나 아이폰 11 사전예약 사은품인 에어팟을 1년정도 사용하시는데

사용하시는 폰이 삼성 폰(갤럭시 s20+)이라 연동성도 그렇고 가끔 전화도 안된다고 하셔서 신경이 조금 쓰였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 기회에 버즈 라이브로 바꿔드렸습니다.

딱 설날에 맞춰 주문했는데 어제(23) 도착을 했더라고요.

후에 기본 세팅을 위해 잠시 이퀄라이저를 선택해드렸는데.

버즈 프로와 달리 라이브는 그냥 이퀄라이저를 일반으로 하는게 제일 낫더라고요.

2021.01.31 - [음향기기 관련/이어폰] - 버즈 프로 추천 이퀄라이저 - 선명함

 

버즈 프로 추천 이퀄라이저 - 선명함

어쩌다 버즈 프로 관련 글만 무려 3개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이는 버즈 프로에 대한 인기가 매우 뜨겁도록 달아오른 상태이고 제가 버즈 프로에 관심이 깊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juchan2000.tistory.com

오픈형이고 야외에서 주로 사용하셔서 기본적인 저음이 좀 있어야 하고

버스나 대중교통에서 사용하실 때 볼륨을 좀 올려 들으실건데 그에 맞춰 밸런스를 생각해도 기본으로 두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서요.

물론 돌비 음장은 끄고요.

버즈라이브는 돌비를 켜면 저음이 너무 스테이징을 잡아먹게 되어서 말이죠.

아무튼 이상으로 버즈 라이브 구매 후기였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